https://youtu.be/J8t48KMGCo4?si=JQNchctpunu1zC0I 이게 왜 또 나와요?? 누가 늙은 오타쿠한테 설명 좀 해줘요 이젠 끝난거 아니었나요?? 안노 죽을 때까지 리메이크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