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홍명보 "제가 옛날에.. 2014월드컵 나갈땐 50배 정도는 어려웠던것 같은데"
무명의 더쿠
|
19:34 |
조회 수 2628
선수단 분위기가 뒤숭숭하지 않냐는것에 대한 답변

https://youtube.com/shorts/9lm9owv5zwM
선수단 분위기가 뒤숭숭하지 않냐는것에 대한 답변

https://youtube.com/shorts/9lm9owv5zwM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