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온 주제에 우리 아시아 사람들한테 절약이 어쩌고 탈탄소가 어쩌고 잘난 척 떠들어댔던 거야!? https://theqoo.net/square/42584155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7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