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량으로 상표권 등록하고 있어서 제왑팬들끼리 여돌 나올 거 같다고 예상중
https://x.com/_le_ttu_ce_/status/2063535339248242891
https://x.com/sanaokida/status/2063653844706599126
지금 대량으로 상표권 등록하고 있어서 제왑팬들끼리 여돌 나올 거 같다고 예상중
https://x.com/_le_ttu_ce_/status/2063535339248242891
https://x.com/sanaokida/status/2063653844706599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