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승무원 소신발언, 우는 아기보다 그걸로 짜증내고 컴플레인 거는 승객이 더 싫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8780
우는 애기 때문에 컴플레인 넣어봤자
우는 애기가 안 울지 않음
'아, 컴플레인이 들어왔네요, 제가 그만 울겠습니다.'
이러겠음?
그렇다고 뭐 비행기에서 애를 내리게 할 거야?
우는 애기 때문에 컴플레인 넣어봤자
우는 애기가 안 울지 않음
'아, 컴플레인이 들어왔네요, 제가 그만 울겠습니다.'
이러겠음?
그렇다고 뭐 비행기에서 애를 내리게 할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