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프로그램으로 프랑스에 2개월 반 유학 중인데, 진짜 폭염이 장난 아닙니다 10분만 걸으면 두통이 오고, 어디에도 에어컨이 없어서 도망칠 데가 없고, 스타벅스 말고 다른 카페에선 차가운 음료를 안팔아요 https://theqoo.net/square/4258219076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