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공감할 롤코 최대 난제 앞자리VS뒷자리 설명 ㅋㅋㅋ
롤코 타러 가서 처음에는 앞자리 탔다가 두번째 뒷자리 탔는데
맨 앞, 맨 뒤 차이가 좀 큰가 봄
앞자리는 마음의 준비할 시간 주고 하강한다면
뒷자리는 걍 바로 하강해서 스피드 더 쩌는 거임
확실히 뒷자리가 찐인듯 ᄏᄏᄏᄏᄏᄏᄏ
진짜 롤코 장인들은 뒷자리 탄다는게 왜그런줄 알겠음
결론 : 스피드 더 빠른 거 타고 싶으면 뒷자리 타고, 좀 무섭다 싶음 앞에 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