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ob30031583/status/2070152701879406725?s=20
35°C 산부인과 병동. 숨이 막히는 신생아들, 지친 젊은 산모들, 용광로로 변한 병실들. 우리는 로켓을 쏠 수 있는 자금은 있지만 병원을 에어컨으로 식힐 수 있는 돈은 없는 건가요. 부끄러운 일입니다...
좀 심하다 에어컨이 없는 건지 있어도 안 쓰는건지는 모르겠음
https://x.com/Bob30031583/status/2070152701879406725?s=20
35°C 산부인과 병동. 숨이 막히는 신생아들, 지친 젊은 산모들, 용광로로 변한 병실들. 우리는 로켓을 쏠 수 있는 자금은 있지만 병원을 에어컨으로 식힐 수 있는 돈은 없는 건가요. 부끄러운 일입니다...
좀 심하다 에어컨이 없는 건지 있어도 안 쓰는건지는 모르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