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OptVfrhCjc?si=xcTy9b1yEeQHUWax
데뷔한지 이제 3개월차 곧 4개월차 되어가는 신인 키빗업
https://x.com/SonyMusic_Kpop/status/2070070187337142652?s=20
https://youtu.be/N0PkGtsZd5c?si=7TJ2ycFPU9oHG6dE
키빗업 현민 태환 보컬라인 멤버들 음색 들어보면 진짜.. .진짜 진짜
왜 했는지 알거같음 음색이 맑고 예뻐서
페더 음색이랑 조화가 진짜 잘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서 가져온 부분 !


https://x.com/SonyMusic_Kpop/status/2070070622705848710?s=20
와중에 페더 만나서 신나게 보이는 멤버들 ㅋㅋㅋㅋ
https://x.com/SonyMusic_Kpop/status/2067535002456490457?s=20
https://x.com/KEYVITUP_inkode/status/2068665308420960719?s=20


저번달에는 내한도 하고 세븐틴이랑도 콜라보했는데
케이돌들이랑 콜라보 잘하는듯

한국 온 김에 야무지게 예능도 ㅋㅋㅋ 비행기 티켓값 안아까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