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i6avi/status/2070004733943898230?s=20
그니깐 이런 가슴 찢어지는 장면이 나온 두 월드컵 감독이 동일인물이잖아...
죽기 살기로 뛰는 선수들이 이렇게까지 자책하는 걸 왜 봐야 되는데 대체...
2014년도 월드컵에서 손흥민이 오열하고
2026년 월드컵에서 이강인이 오열하고
손흥민 그 당시 나잇대랑 지금 이강인 나잇대랑 비슷해서 더 감정이입됨
왜 이 피해를 고스란히 선수들이 다 감내해야 하냐고
보고있는데 너무 고통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