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초등학교 2학년인 아들이 자랑스럽게 가져온 ㅇㅇ이에요.twt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3577
https://x.com/windowtappcou0/status/2070106936755024301
와 양방향으로 야무지게 썼네 팽이도 아니고
저 정도로 써본 덬 있나?
https://x.com/windowtappcou0/status/2070106936755024301
와 양방향으로 야무지게 썼네 팽이도 아니고
저 정도로 써본 덬 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