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rXZE_mqG2k?si=Lcok7mHyJz2JqNe4
유정이 이번에 앨범준비때문에 금발했는데
웜톤 오렌지색보다 봄라라서 금발이 잘어울려서
제빌 이대로 박제해달라고하는중
ㅋㅋㅋㅋㅋㅋ코디도 넘잘어울려서 다들 뮤비+음방 의상이면 너무좋겠대,, 공감이야 넘찰떡으로잘어울림
https://youtu.be/td1faY3A0Ic?si=An7_w2r9ucbjxY1J
https://youtu.be/-hut5uXGA1c?si=MTi23zIbWqbMAugd

https://youtu.be/5qMSgQNVk6k?si=Tmg6WbonMvmGWe99
이제진짜 얼마안남았다ㅠㅠ 이번에 유정이가 전곡
작사작곡한곡이래서 더더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