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투러브 2 L0VE
https://x.com/baesuminng/status/2070119984689480106
재생 누르자마자 상큼하고 라이브감 좋음.. 중간중간 숨소리까지 ㄹㅇ 잘들리는데 또 잘함!!!
https://x.com/STAYCJFEED/status/2070092886495117461
재이 저음파트랑
https://x.com/iconicstayc/status/2070126373377659166
후렴에 레츠고 애드립 외치는 자윤이ㅋㅋㅋㅋㅋ
https://x.com/STAYCclinic/status/2070091022974226627
엔딩 여우냥즈까지 🦊😺
https://youtu.be/WC21mJGbll4?si=qbqu12FoH2gfvuMz
https://youtu.be/n9zeNB04eLM?si=zecS00f1TpdHqsjq
오늘 착장도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