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개같이더워도 아 저 건물 들어가면 시원하겠지 지하철타면시원해 이런 희망이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0:18 |
조회 수 4656
https://x.com/cmfmcm/status/2069852698439024648?s=46
https://x.com/cmfmcm/status/2069852968602468802?s=46
https://x.com/icyfoot00/status/2070134609082278254?s=46
https://x.com/kimhenyoo43l/status/2070091886740865162?s=46
https://x.com/kkallongdallong/status/2070150140472746354?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