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헌 해설의원 : 설영우씨 고소할거면 그냥 조용히 고소 하면 된다.
무명의 더쿠
|
00:11 |
조회 수 6227
설영우 선수 에이전트에서 그런거 같은데
고소 그런건 그냥 조용히 고소 하면 돼요
경기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고
그럼 어떡해 선수만 욕 먹는 거지
경기 끝난지 몇시간 되지도 않았는데
선수한테 좋은게 아니에요
26분 40초부터
https://m.youtu.be/D_axHX2HaW8?si=kS60dZPBES0vIJ0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