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 : 용의야. 내가 이 나이 먹고 1루수 데뷔하게 되었는데 수비 어케하면 될까???.gif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456
https://x.com/nungS2l/status/2070126116191510672
급하게 LG 김용의 코치에게 1루수 수비 코칭 받는
삼성 강민호
- 둘이 동갑에 생일도 2일 밖에 차이 안나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