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뜬 키비츠 데뷔곡 OXY 선공개 파트
https://youtu.be/DIRibW6HfVY?si=furpBHK9hVJMp-Ae
https://x.com/keyveatzjn/status/2046221389749792867?s=20
저번달에 먼저 공개했던 노래 둘 다 좋았는데 이번에도 ㄹㅇ 잘뽑아옴
이곡으로 오늘 엠카 넥스트위크도 뜸!!
https://x.com/iayskv/status/2070084889647735039?s=20
오늘 뜬 키비츠 데뷔곡 OXY 선공개 파트
https://youtu.be/DIRibW6HfVY?si=furpBHK9hVJMp-Ae
https://x.com/keyveatzjn/status/2046221389749792867?s=20
저번달에 먼저 공개했던 노래 둘 다 좋았는데 이번에도 ㄹㅇ 잘뽑아옴
이곡으로 오늘 엠카 넥스트위크도 뜸!!
https://x.com/iayskv/status/2070084889647735039?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