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엔 진보민
어제 베리즈 오픈 하자마자 오픈런해서 게시물 올리더니



사진 달라니까 냉큼 사진 주고 팬들 커뮤니티 찾아가서 답장 달고 노는데 첫 공식 소통?이라 신난 거 너무 투명하고 이게 진짜 신인의 맛인 거 같음

에이엔 진보민
어제 베리즈 오픈 하자마자 오픈런해서 게시물 올리더니



사진 달라니까 냉큼 사진 주고 팬들 커뮤니티 찾아가서 답장 달고 노는데 첫 공식 소통?이라 신난 거 너무 투명하고 이게 진짜 신인의 맛인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