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BY (바이비)
어제 정식 데뷔함
https://www.youtube.com/watch?v=S8kp7IISqok
코이니 오치타라 (사랑에 빠지면) - 프리데뷔곡
https://www.youtube.com/watch?v=BPzF2YPhdXU
Mi*light
https://www.youtube.com/watch?v=CbJWKQGLp7w
하나마루
노래도 청량 하고 좋음
렌키
아키토

이오
료하

코타로
비주얼 잘 뽑은거 같다.. 싶었는데
뷔랑 연준 캐스팅 했던 직원분이 빅히트 나가서 만든 그룹이라고 함
+)
https://www.youtube.com/watch?v=Mz1-bmAIv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