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txrboyevva_n/status/2070088947653558312?s=20
https://youtu.be/qb5rSrwDcqk?si=IuHevE5mnQg2zjPT
동선이랑 댄서 크게 쓰는거 멋진듯
솔직히 솔로면 빡센거 안할 줄 알았는데 노래랑 퍼포 둘 다 괜찮다
https://youtu.be/qb5rSrwDcqk?si=IuHevE5mnQg2zjPT
동선이랑 댄서 크게 쓰는거 멋진듯
솔직히 솔로면 빡센거 안할 줄 알았는데 노래랑 퍼포 둘 다 괜찮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