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 "손흥민은 팀 주장이잖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잖아. 근데 빼버렸다? 선수들이 어수선해지지 않을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573
https://x.com/LifeBeLikeThatX/status/2070040140362489971?s=2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28665?sid=104
정보) 홍명보의 연봉은 20억 가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