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왔다;
즌3 1화부터 냅다 해전 시작
스트레스 싹 날아감
참고로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 프리퀄인데
대충 드래곤을 다룰 수 있는 왕족 가문이
왕좌를 두고 둘로 갈라져서 싸우는 얘기임 (집안 싸움 ㅇㅇ)
ㄹㅇ 영화관에서 보고 싶어짐..
전 시즌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음
ㄷㄷ 왔다;
즌3 1화부터 냅다 해전 시작
스트레스 싹 날아감
참고로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 프리퀄인데
대충 드래곤을 다룰 수 있는 왕족 가문이
왕좌를 두고 둘로 갈라져서 싸우는 얘기임 (집안 싸움 ㅇㅇ)
ㄹㅇ 영화관에서 보고 싶어짐..
전 시즌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