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털렸다고 고지 받은 사람이라면
내일까지 (26일)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 신청을 하면
보상이 나올수 있다고 하니까 다들 신청하자!
우편은 26일까지 도착해야 해서 이미 늦었고 다들
이메일로 신청하자!
https://www.kopico.go.kr/main/main.do
https://www.kopico.go.kr/home/hnoti/homeNoticeMain.do?bbs_id=BBS_00000001&ntt_id=2990&detail=detail#AC=/home/hnoti/homeNoticeDetail.do?bbs_id=BBS_00000001&ntt_id=2990&VA=content&
보상을 받지 못하더라도 대충 넘어가진 말자!
** 단체 소송 진행되고 있는 사람들은 신청 불가!
ㅇ (유의사항)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집단분쟁조정 참가 불가 ①피신청인과 분쟁해결이나 피해보상에 관한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 ②같은 사안으로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등 다른 법령에 따라 설치된 분쟁조정기구에서 분쟁조정 절차가 진행 중이거나 이미 종결된 경우 ③동 사건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원에 민사소송 등 소(訴)를 제기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