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LA다저스 vs 미네소타트윈스 경기
선발투수 오타니쇼헤이
선발포수는 신인 달튼러싱
https://x.com/i/status/2069932448234770479
투수가 스트라이크 챌린지 신청 모션을 보냈으나 러싱은 거절 (도리도리)
그런데 결과는 스트
https://x.com/i/status/2069939324557070534
다음 이닝 또한번 의견이 갈리자 투수가 직접 챌린지 신청
결과는 다시 스트라이크
이 와중에 공빠뜨려서 실점ㅎ
그 후에 실시간 감독면담
https://x.com/i/status/2069941805861183722
그리고 뭔가 불편해보이는 장면까지
https://x.com/i/status/2069937375019749648
직전 오타니 선발경기도 챌린지 거절해서 소소하게 화제였는데 오늘 경기로 다저스 팬들 완전히 터져버림
현지팬들 : 신인포수가 팀간판 선배선수 의견을 계속 무시하고 멋대로 굴어서 팀케미망치고 경기까지 망치고있다
평소에 다른팀 팬들한테도 찍힌 선수라(입털기..)
다저스팬들뿐만 아니고 여기저기서 거하게 욕먹는중
결론
부상중인 주전포수 윌스미스야 얼른 돌아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