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달팽이크림...비인도적인 어떠한 방법을 쓰는건 아닐까 되게 걱정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800
https://x.com/herc_ff14/status/2069458259254317356
https://x.com/int0_snails/status/2069371983364833403
https://x.com/int0_snails/status/2069584564121698707
저 기계 없을 때는 진짜 달팽이 죽여서 만들었대..ㅠ
기술발전되어서 진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