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woongbaragi0616/status/2069590177149014358
1. 정석대로 그냥 입는다

2. 더울 땐 허리에 묶는다

3. 베개가 없을 땐 베고 눕는다

4. 커피 만들 때는(?) 목에 두른다

셔츠 하나로 참 다양하게 활용하네ㅋㅋ
근데 진짜 목에는 왜 두르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벗다 만건지 입다 만건지
1. 정석대로 그냥 입는다

2. 더울 땐 허리에 묶는다

3. 베개가 없을 땐 베고 눕는다

4. 커피 만들 때는(?) 목에 두른다

셔츠 하나로 참 다양하게 활용하네ㅋㅋ
근데 진짜 목에는 왜 두르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벗다 만건지 입다 만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