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키타의놀라운사실: 키타님은 2009년생아기막내지만 미친외모와미친핫걸력을보여주시고 키 165cm인데 170cm같은미친비율을보여주심 그리고보컬도놀라울정도로또렷하고맑은 옥구슬같은음색을보여주심 최강막내의 표본 치키타의놀라운사실이였습니다.twt
https://x.com/chiquita_S2/status/2069702568524308937
ㅇㅈ ㅇㅈ
베몬 무대 나올때마다 꼭 한번쯤은 말 나오는 멤버가 치키타인듯
https://x.com/chiquita_S2/status/2065076269109366856
이유=그냥 개잘해서
https://x.com/chiquita_S2/status/2058748840120087033
https://x.com/9uitaluv/status/2065702214212128812
https://x.com/chiquita_S2/status/2066492010333393048
젤 많이 나오는 말이 표정을 잘 쓴다, 안 아낀다(p) 인데 진짜 인정이고..
그래서 치키타 무대 볼 때가 재밌음
https://x.com/9uitaluv/status/2056374597965254733
https://youtu.be/Tz17gR2rclI
보컬멤이라서 당연히 노래도 잘함.. 목소리가 사기임
https://x.com/9uitaluv/status/2004125310237978856
https://x.com/CHIQUITAGLOBAL_/status/2055546959386333382
https://x.com/9uitaluv/status/2053776850535825456
근데 랩도 잘함
그리고 성격도 개웃김
https://x.com/rkoriv3/status/1981656190254993629
https://youtube.com/shorts/uWJDPvkqzBU
원덬이 치키타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 웃겨서.. (귀여워서..)
갑자기 이 글 쓴 이유.. 치키타 직캠 보다가 뻐렁차서..
https://youtu.be/33grZlRAmkk
https://youtu.be/eR2yF7801Kw
https://youtu.be/yo64syhzWJU
09년생 갓기 치키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