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잭슨이 본인 노래 중 제일 자랑스러워 했다는 곡.youtube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02
https://youtube.com/shorts/7TCxetydR4Q?si=3g5dCt9UYKoAsVS1
↓https://youtu.be/BWf-eARnf6U?si=BSNIESCgYIvicG-E
는 heal the world ㅇㅇ
공동이긴 하지만 작사 작곡도 마이클잭슨 ㅇㅇ
가사가 진짜 너무 이쁘고 힐링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