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 명보 형 후반에는 조규성 선수랑 흥민이 형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응 그치 그치 지금 많이 답답하지? 알지 알지~ 아 근데 우리도 답답해서 그래~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816
https://x.com/RANII_58/status/2069963244245262766?s=20
크래비티 세림 : 내가 봤을 때는 손흥민 선수랑 조규성 선수, 진짜 옌스 카스트로프 선수가 들어가면 좋겠긴 하겠다...
크래비티 형준 : 어 명보 형 후반에는 조규성 선수랑 흥민이 형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크래비티 세림 : 옌스 선수도 들어가서 좀 더 공격적으로 하면 좋을 거 같다고...
크래비티 형준 : 어 옌스 선수도 들어가서 좀 더 공격적으로 하면 좋을 거 같기도 하고... 응 그치 그치 지금 많이 답답하지? 알지 알지~ 아 근데 어어 우리도 답답해서 그래~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 치는 거 맞음)
선수 기용을 세림이도 알고 나도 알고 그 시간에 축구 본 전국민이 아는데 감독만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