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고 하면 어떻게 할거야? MBTI 별로 알려줘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550
내 최애가 나보고 고음 함께 부르자고 할 때.. 부를 수 있음? ㅋ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O_NMYB08xzo?si=oBQYeA1XR1rQNHDs
참고로 이런 노래
그냥 고음 파티얔ㅋㅋㅋㅋ
https://x.com/forchanelle_/status/2069950233698795901?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