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취재진을 만난 이강인은 “저부터 실력이 많이 부족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이 반성하고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2, 3일 모든 행운이 저희에게 와줬으면 좋겠다. 만약 다음 경기가 온다면 최선을 다해 이런 경기가 반복되지 않도록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강인은 “팬분들이 너무 많은 응원을 해 주시고 지금까지 너무 많은 상황이 있었는데 그래도 끝까지 응원해 주셨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https://naver.me/GEdKImVr
기사 전문은 링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