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txrboyevva_n/status/2069714229838688712?s=20
https://x.com/by_seung/status/2069729615887962582
에반 본인이 흔들렸을 때 위로가 되고 힘이 됐던 말들을 솔직하게 공유해줬는데
그게 ‘네 음악의 존재 이유는 너다.’ 라고 함
진심으로 고민하고 깊생하는 것 같아서 좀 다시 보게 됨..
https://x.com/by_seung/status/2069729615887962582
에반 본인이 흔들렸을 때 위로가 되고 힘이 됐던 말들을 솔직하게 공유해줬는데
그게 ‘네 음악의 존재 이유는 너다.’ 라고 함
진심으로 고민하고 깊생하는 것 같아서 좀 다시 보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