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당 한참 다닐때 어떤 수녀님이 그러셨는데 ㅋㅋ 새벽 서너시쯤 하는 기도가 제일 효과좋다고? 그때 예수님이 제일 덜바빠서 그때 뭐라뭐라 막 격하게 따지면 들어준대나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2:05 |
조회 수 1345
https://x.com/i/status/2069458367115039184
https://x.com/i/status/2069474709121745131
https://x.com/i/status/2069788775098753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