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620869622829121
드디어!! 이게 맞지
나는 매도 대금 회수 이틀이나 걸려도
이게 법이나 기술적인 문제인 줄 알았지
내! 돈으로! 내 돈 묶어서!
시장에 유동성 공급하려는 건지 몰랐음..
그리고 뭐?
증권사들은
내 돈 담보로 10% 고금리 이자장사??????? 아오
박용진 규제합리화위원회 부위원장 말대로 내년 10월은 너무 늦다
당장 도입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