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제 자식 같은 놈입니다" 오늘 시구시타+직관 즐기고 간 LG승요 보이넥스트도어
https://x.com/myungbnd/status/2069715096222536162?s=20
제 자식 같은 놈입니다
해캐도 빵터짐ㅋㅋㅋㅋㅋ
https://x.com/myungbnd/status/2069715486846357582?s=20
시구 명재현
시타 성호
시포 LG 이주헌
https://x.com/SunMoon_1204/status/2069722054073709000?s=20
https://x.com/Charme_sungho/status/2069717314673741867?s=20
https://x.com/BOYNEXTDOOR_twt/status/2069759631958962447?s=20
초미남의 얼굴로 시구시타 완료 (♧◠‿◠ )( ◠‿◠☆)
https://x.com/sal9uuuu/status/1925505724328943646?s=20
명재현-이주헌은 성남중-성남고 동창으로
둘은 중2때 같은 반이었고
명재현은 성남중고 전교회장, 이주헌은 성남중고 야구부 주장이었음 ㅋㅋ
https://x.com/myungroom/status/2069734753788682429?s=20
태산 리우 이한 운학 까지 다른 멤버들도 모두 직관함 !!
야푸도 먹고 전광판도 나오고 춤도 추고
LG의 승리로 승요가 되었습니다 ദ്ദി( •̅𐃬•̅♧)ദ്ദി( •̅𐃬•̅☆)
https://x.com/my_xummer/status/2069739670515380436?s=20
https://youtu.be/FXXGqhatAOQ?si=z9xGzdB6Ae6qFerX
명재현-이주헌 둘의 인연으로 결국 팀 응원가까지 이번에 보넥도가 부르게 돼서
다같이 단상 올라가서 응원가도 부름 (و♧ ◠‿◠)☆ ◠‿◠)و⁾⁾
이번 정규앨범 타이틀 '바이럴'을 멤버들이 직접 개사하고 안무까지 만들었는데 꽤나 진짜 응원가스러움
https://x.com/StrawberryYeva/status/2069751989702205822?s=20
경기 끝나고 싸인 유니폼 자랑 (ノ⁾⁾♧˙∇˙☆)乃(ノ⁾⁾♧˙∇˙☆)乃(ノ⁾⁾♧˙∇˙☆)乃
https://x.com/myungbnd/status/1945480923643867156?s=20
https://x.com/63eeee/status/2069249126404178237?s=20
https://x.com/mot_sala/status/1992129502198276573?s=20
작년부터 조금씩 언급되다가 드디어 만남 성사!!
보넥도 화이팅 트윈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