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동남아들의 인종차별성 트윗임에도
"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닌데 니네가 어쩌고 저쩌고"에
질릴 때로 질린 사람의 대응
이미지 하나로 아가리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닌데 니네가 어쩌고 저쩌고"에
질릴 때로 질린 사람의 대응
이미지 하나로 아가리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