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개된 스키즈 신곡 RUN IT 음원을 한 해외팬이 월드컵 트레일러에 편집한 영상
https://x.com/bb0kari/status/2068758767764668848

신기하게 잘어울림ㅋㅋㅋㅋㅋ
곡 설명보면
https://x.com/scbcb/status/2069635209663058383?s=20

브라스 사운드에 월드비트 리듬
그리고 곡 분위기랑 가사 보면 승리를 향해 달려나가는 자신감을 담은 앤섬곡(찬가, 응원가) 이라 함!
가사
https://x.com/malbok915/status/2069633260117008699
https://x.com/rachaflex/status/2069635109825724703
뮤비 중간에 흑백 대비되는 태극문양 같은 연출들도 나와서 더 의미있는듯..
https://x.com/lowkey_1003/status/2069637898207719726
ㅇㄱㄹㅇ 콘서트 오프닝이랑 골 넣는 하이라이트 장면에 넣으면 또 잘 어울릴 느낌임ㅋㅋㅋㅋ
https://youtu.be/Q7IFjVUUb_E?si=M8tbxKTKTSpQMD6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