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목에서 눈치챈 덬이 있을까?
확실히 실제 착장을 참고한 게 보이지
바로 투바투 연준의 피규어 앨범임!
툽덬들은 첫 믹스테이프-첫 솔로앨범 파트1에서 이어진 피규어앨범을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7월 10일에 발매되는 솔로앨범 파트2에 역시나 피규어앨범이 포함된다는 소식이 들림 바로 사진부터 보여줄게
⬇️⬇️⬇️⬇️⬇️⬇️⬇️⬇️⬇️⬇️⬇️
타이틀곡이 <아이스크림🍦>이라 포장박스도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전통대로 컨포 속 연준 착장을 입고있음
이렇게!
그리고 더 귀여운 디테일:
무려 모자 파츠 교체 가능🧢 너무 귀여움...
참고로 모자 앨범도 예약받고 있음ㅋㅋㅋㅋ
시리즈니까 그전의 피규어시리즈도 보고 가야겠지?
기념비적인 첫 믹스테이프 GGUM
여기서 처음으로 피규어가 등장함 팬들은 껌주니라고 부름(껌+연'준')
확실히 실제 착장을 참고한 게 보이지
첫번째 솔로앨범 NO LABELS: PART 01에서도 같은 피규어가 나왔었어
둘째는 타이틀곡 Talk to you를 따서 톡쭈니라고 많이들 부름
퍼자켓 소재에서 영감받아서 톡쭈니는 옷이 복슬복슬해
그리고 다시 한번 막내
얘는 막 나와서 아직 닉네임이 없어ㅋㅋㅋ
새 피규어와 함께 7월 10일 컴백하는 연준 솔로 no labels part 2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