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트레이키즈 선공개곡이 근본차다고 느껴지는 이유..........jpg
무명의 더쿠
|
18:40 |
조회 수 1311
https://x.com/i_y_leeknow/status/2069634197158023528

일단 곡 길이부터 근본차게 3분이 넘고
https://x.com/ZLuqLXr9GAfrlis/status/2069634053276610948
마지막에 랩라인 티키타카로 끝나는 것도 진짜 근본차다고 느껴짐
https://x.com/CB97_hwaya/status/2069635933532836156
그리고 스탭 개빡센 군무까지 가져온게.. ㄹㅇ그때 그 시절 근본이 느껴져서 좋음..
https://youtu.be/Q7IFjVUUb_E
근본의 근본으로 돌아온 스키즈 RUN IT 많관부..
선공개곡이니까 8월달 공개 될 찐앨범(?)도 많관부야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