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덬의 소중한 공주 체이스 인피니티가 케이팝 뮤비에 나왔다하여 너무나도 기쁜 나머지 사진 좀 올림

https://x.com/ateezofficial/status/2069631603610161369?
원래 에이티즈 좋아했고 케이팝 좋아함ㅋㅋ

https://x.com/facingthettruth/status/2047823473486250136?
평소 케팝 챌린지도 가끔 올려줌
캐치캐치
https://x.com/sinbscat/status/2049265071839174702?
루드
https://x.com/mienaiyoru/status/2030845940115112191?
안어울리는 스타일링 없고 진짜 너무너무 예쁘니까 한번만 봐줘ㅠㅠ
디즈니 공주임
https://x.com/fromgrayarea/status/2051576165455065350?



최애 사진들도 놓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