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5가 내 어린 시절이고 내 주토피아 2고 군체고 인사이드 아웃 2고…(약 ㅅㅍ)
무명의 더쿠
|
17:21 |
조회 수 1891
다양한 작품이 느껴진다는 <토이 스토리 5>
https://x.com/I_Love_Magnolia/status/2067233828264173985?s=20
일단 <주토피아 2>

동물이.. 나오긴 함
https://x.com/IOETRT/status/2067250506226123137?s=20

<군체>

버즈 군단이.. 진짜 진화를 하고.. 그러긴 함
https://x.com/ourhoursangsang/status/2067831125993787789?s=20
<인사이드 아웃 2>

ㅠㅠ 똑같이 감동이긴 해
<토이 스토리 5> 본 사람들은
다 끄덕끄덕하면서 읽었을 것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