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개된 스트레이키즈 신곡 RUN IT 뮤직비디오
https://x.com/hanttps/status/2069632841198215604?s=20
https://x.com/spearhyunnie/status/2069635955854885109?s=20
메가크루 활용 진짜 잘했고 투리라차 파트 끝나고 항공샷으로 흰검 태극모양 나오는거 미쳤음
https://x.com/leotteonh/status/2069637356114866257?s=20
https://x.com/cat_ya_ong/status/2069632572624437560?s=20
ㄹㅇ 콘서트 오프닝깔이라 지금 심장 ㅈㄴ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