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2005202904/status/2069231453586735422?t=XQiqxV_S2csfUWbWZoO3FA&s=19
신고한다니까 벌금 낼거라고 했다고 함
옆집에서 cctv 3개나 달아놨다함
https://x.com/_2005202904/status/2069231453586735422?t=XQiqxV_S2csfUWbWZoO3FA&s=19
신고한다니까 벌금 낼거라고 했다고 함
옆집에서 cctv 3개나 달아놨다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