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홈런 치고 "대~한민국 👏👏👏👏👏" 세리머니한 이정후 https://theqoo.net/square/425532224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57 https://x.com/NBCSGiants/status/2069605956858822857?s=20 내일 월드컵 경기도 있고 해서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