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hugValere/status/2069464840620437751?s=20
독일 사람들은 어쨌든 좀 이상해. 인스타 포스트나 틱톡, 심지어 트윗 같은 거에 독일 거 절대 안 보이네. 그런데도 독일은 8천5백만 명이나 되잖아.
독일은 진짜 존재하는 걸까
ㅡ
댓보면 독일사람들은 sns에서 거의 영어쓴대
https://x.com/ThugValere/status/2069464840620437751?s=20
독일 사람들은 어쨌든 좀 이상해. 인스타 포스트나 틱톡, 심지어 트윗 같은 거에 독일 거 절대 안 보이네. 그런데도 독일은 8천5백만 명이나 되잖아.
독일은 진짜 존재하는 걸까
ㅡ
댓보면 독일사람들은 sns에서 거의 영어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