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감이라고 적은 고함 :
https://x.com/ashitawawatashi/status/2069274051684757644?s=20
전쟁 하지마라, 오키나와인들에게 사과해라 등등의 정당한 항의였음
https://x.com/ashitawawatashi/status/2069274051684757644?s=20
전쟁 하지마라, 오키나와인들에게 사과해라 등등의 정당한 항의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