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0% 급등하며 시총 1위 탈환...코스피도 하루만에 반등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1463
국내 대표 반도체주 삼성전자가 2일만에 시가총액 1위 자리를 탈환했다.
2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 기준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 대비 9.19% 상승한 33만 8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한때 10% 이상 상승하며 34만 1500원을 터치하기도 했으며, 시가총액은 1984조원으로 2위 SK하이닉스(1907조원)을 약 80조원 앞선다. 우선주까지 포함할 경우, 시가총액은 다시 2000조원을 넘어섰다.
2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 기준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 대비 9.19% 상승한 33만 8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한때 10% 이상 상승하며 34만 1500원을 터치하기도 했으며, 시가총액은 1984조원으로 2위 SK하이닉스(1907조원)을 약 80조원 앞선다. 우선주까지 포함할 경우, 시가총액은 다시 2000조원을 넘어섰다.
https://naver.me/xdMe28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