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에이티즈 인가 사녹하고 하나둘 뜨고 있는 BAD 사녹 후기
https://x.com/ATINYYUTAN/status/2068436567421841699?s=20
https://x.com/onxneseven/status/2068429183588728900?s=20
https://x.com/akkobi_1024/status/2068444640672625053?s=20
https://x.com/710loversclub/status/2068458500892787056?s=20
https://x.com/tztz1117/status/2068694432879411516?s=20
일단 공통적으로 나오는 반응은 안무 쫀득하고 섹시하고 파워풀하고 노래는 라틴 음악에 힙합 한스푼 추가한 느낌
https://youtu.be/JDYI_S4WnQ8?si=hhFKZMxqHPw9WPJr
BAD 트레일러 보면 여상이가 최면에 빠져들고 윤호가 최면에서 빠져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https://x.com/tztz1117/status/2068482703113293915?s=20
곡에서도 주술적인? 의식 치르는 느낌이 났다고함
https://x.com/ATINYYUTAN/status/2068512015438770643?s=20
ㄴ 나 이 그림 격하게 이해하고 싶다 진짜 금요일 언제오지
https://img.theqoo.net/AeiGiV
https://img.theqoo.net/mbUSNy
산이 피셜 >챌린지 구간도 뷔페수준으로 많음<
https://x.com/ATEEZofficial/status/2069269214175678796?s=20
이번주 금요일 1시에 오는 에이티즈 BAD 많관부!!! 배드잘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