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광주·전남에 삼성전자 최소 200조, 하이닉스 ‘삼전보다 더’ 투자한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90
https://www.hani.co.kr/arti/economy/marketing/1264884.html#ace04ou

닉스 투자 얘기 나올 때 용인 클러스터로 집약해야지 효율 떨어진다 얘가 많이 나왔었는데
아예 호남에 다른 클러스터를 만드는 안도 검토중인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