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jyu09/status/2068958244186575310?s=46
리액션용으로 쓰이는중ㅅㅂㅋㅋ
저정도로 빡친 이유: 양모펠트하다가 >팔아파서<ㅋㅋㅋ (수정함)
https://x.com/ojyu09/status/2068958244186575310?s=46
리액션용으로 쓰이는중ㅅㅂㅋㅋ
저정도로 빡친 이유: 양모펠트하다가 >팔아파서<ㅋㅋㅋ (수정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